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이터

일산 후곡마을 쑝쑝돈가스 배달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4.

 

 

 

 

 

오늘은 일산 후곡마을 쑝쑝돈가스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제가 일산 후곡마을로 이사온지

1년 6개월 정도가 되어 가는 것 같아요~

일산 후곡마을로 이사 와서

집 근처에 있는 쑝쑝돈까스를 알게 되고

맛이 괜찮아서

방문도 해서 먹어보고

배달도 종종 시켜서 먹는데요.

 

 

둘째 딸이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

자주 돈까스를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제가 만들어 줄 수 있을 때는

만들어서 주기도 하지만..

저도 인간이기에 때로는 지치고 힘들 때에는

쑝쑝돈까스를 배달해서 먹는 경우가 있어요.

 

 

 

제 몸이 지치고 힘들어 쑝쑝돈까스를

주문 주문해서 먹었어요.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

유부우동과 두툼치즈카츠

 

 

쑝쑝돈까스 크림 파스타도 맛있는데

둘째 딸이 우동과 치즈카츠를 좋아하기에

둘째에게 맞춤 주문을 하였답니다~>_<

 

 

 

유부우동의 비주얼인데요.

유부가 많이 들어있어요~

둘째와 셋째에게 우동면을 주고

저는.. 유부를 건져서 먹었어요!

저는 모태 뚱땡이기에 

밀가루를 최소한으로 먹어야 하는..

불쌍한 영혼이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까스소스, 깍두기, 장국?도 함께 와요.

 

 

 

두툼치즈카츠의 비주얼이에요.

두툼치즈카츠 맛있어요.

매콤소스를 추가할 수 있는데

매콤소스를 찍어 드시면

살짝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더더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음식을 아이들에게 나눠주고

돈까스도 잘라서 주었어요.

쑝쑝돈까스를 먹으며

너무나도 행복해하는

둘째와 막내를 보니

저도 행복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쑝쑝돈까스~

배달시켜먹어도 맛있고

방문해서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맛있는 돈까스를 먹게 해 주신

쑝쑝돈까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