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이터

동아냉면 이태원점 방문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7.




 


지난 주말 오랜만에 외출을 하였어요.
지인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즐거운 것 같아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동아 냉면 이태원점에 가기로 하여
방문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동아 냉면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였고
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겠죠?!

 

 

처음 동아냉면을 방문하는 것이라
입구를 들어서면서부터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더라고요.

 

 

 


내부 테이블수는 많은 편이었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방문하여 원하는 테이블을
골라서 앉을 수 있었어요.

 

 


동아 냉면의 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 왕만두
이렇게 세 가지였어요
냉면
소 7000원
대 9000원
왕만주는 7000원이더라고요.
대식가이시거나
냉면을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대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물냉면 소 하나
비빔냉면 소 두 개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주문은 선불이랍니다.

 

 

온 육수와 무는 셀프이니
드시고 싶은 만큼만 가져오시는
센스!!! 발휘해주셔야겠죠?!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양은 쏘쏘~
맛은 맛있게 매운맛?!
달달한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주 맵지는 않지만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은
물냉면을 드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물냉면에도 소스가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비빔냉면을 먹다가 차가운 냉면육수를
넣어서 먹으려고 차가운 냉면육수를
부탁드렸어요.
얼음이 동동 띄어진 육수가 속을
시원하게 해 주더라고요.

 

 

 

왕만두는 이렇게 4개가 나와요~
맛은 그냥저냥~쏘쏘 해요~
만두는 항상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온 육수가 따뜻하게 맛있더라고요~
냉육수보다 진하기 때문에
저는 비빔냉면을 먹고 온 육수를 먹고
하니 더 맛있었어요!!
(이건 지극히 저의 개취..ㅋㅋㅋㅋ)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시고
맛있게 매운 냉면을 드시고 싶으실 때
동아 냉면에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