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이터

김종용누룽지통닭 한남점 방문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15.

 

 

 

오늘은 김종용누룽지통닭 한남점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오랜만에 한 외출!

아이들을 잠시 남편에게 맡기고

지인을 만나러 나갔을때

냉면도 먹고 카페에도 갔으니

헤어지기가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고 걷던중

 

 

발견하게 된 김종용누룽지통닭!!

입장한 시간이 8시 45분쯤이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10시까지 밖에

먹지 못하는데 괜찮겠냐는 안내를 받고

입장하여 주문판을 확인해보았어요.

어떤 메뉴가 있나~~~~

통닭은 언제나 맛있지만..

이왕 먹는거 맛있는 메뉴로~~

 

 

 

김종용누룽지통닭 한남점 메뉴판이에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라..

고르기가 참..난감하더라구요~

고민 끝에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저희는 누룽지 모듬을 골랐답니다.

 

 

 

누룽지통닭의 비쥬얼이에요.

양파, 파채, 데리야끼, 콘치즈까지~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겠죠?!

시간이 없는 관계상 급하게 와구와구~

먹기 시작했어요.

 

 

김종용 누룽지통닭 한남점 방문후기는?!

 누룽지 모둠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골라먹는 재미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 맛있었는데

콘치즈가 제일 인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제일 빨리 없어졌거든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배추에 마요네즈만

뿌려져서 나왔더라구요.

그것만 먹으면 느끼느끼해요.

지인들과 저는..차라리 다른 소스이거나

케찹이라도 추가되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보통 음식나오기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해보고 싶어요.

다음에는 급하게 먹지 않고

천천히 더 맛을 음미하면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