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이터

후곡마을 건강한 국 떡갈비, 소고기우거지탕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5.

 

 

 

오늘은 후곡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건강한국에 대해서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저희 가족은 건강한국

2번 정도 떡갈비와 구매하여 먹어보았는데요.

남편과 저 그리고 세명의 딸의

입맛에 맞았기에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건강한국의 메뉴는 

수제 떡갈비 5장 현금 10000원 카드 11000원

치즈 떡갈비 4장 현금 10000원 카드 11000원

소고기 우거지탕(3~4인분) 9900원

뼈해장국 (3~4인분) 10900원

한우 사골곰탕 3인분 10000원이에요.

이번에 저희 가족은

수제 떡갈비 3만 원... 소고기 우거지탕을 구매하여

39900원을 결재하였네요.

돼지 돼지 가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찰이 없으시다면

계좌이체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시겠죠?!

 

 

 

 

포장해온 소고기 우거지탕을 열어서 확인해보았어요~

비주얼은 우선 합격!!!!

 

 

 

집에 있는 냄비에 옮겨서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맛있어라~ 맛있어라~

지글지글~ 보글보글~

 

 

 

포장해온 수제 떡갈비 5장의 모습이에요.

빨리 먹고 싶다..ㅠㅠ

저기 저기 사진에 쓰여있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에서 2분간 데워주세요라는

멘트?!

저런 거는 꼭 지켜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셔야

더더더 맛있게 음식을 즐기실 수 있어요.

전 말 잘 듣는 센스 쟁이니까~

2분 돌려서 먹을 거예요.

 

 

 

수제 떡갈비 5장과 소스 2가지를

함께 넣어주세요.

소스 하나는 돈가스 소스? 하나는 겨자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이요?! 수제 떡갈비 맛있어요.

빵에 넣어서 햄버거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소고기 우거지탕도 맛있어요~

남편이 자주 사 먹고 싶어 진다고 하며

여기 다른 국은 머 있어?라고 묻기까지 하더라고요!

저희 가족 입맛이 까다롭지는 않지만...

저희 입에 맛있으면 맛있는 거임...

돼지 돼지들은 맛있는 걸 좋아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치즈 떡갈비도 먹어봤는데

저와 첫째 딸은 치즈 떡갈비도 맛있었어요.

남편은 치즈 떡갈비보다는 

수제 떡갈비를 더 선호하더라고요.

머 이건 개취니깐~

개취는 존중해야 한다는 거~

 

 

가성비도 좋고 맛고 좋은

건강한국 후곡마을 맛집으로 인정 인정!

바로 집 앞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주 사 먹고 싶은 수제 떡갈비와 소고기 우거지탕!

매일 저녁 메뉴로 고민하시는 분들

건강한국에서 고민을 해결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