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이터

일산 밤리단길 맛집 2리식당 방문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24.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 맛집

2리 식당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저희는 신혼을 즐기지 못한

부부이기에.. 아이를 키우면서

시간이 날 때 간단하게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데이트를 즐겨요.

아이가 3명이기 때문에 데이트를

자주 즐길 수는 없어요.

이런 시간이 아주 짧지만 단둘이 시간을

보내는 게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조금 더 크면은

이런 시간을 더 가질 수 있겠죠?!

 

 

남편과 어디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제가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는.. 다음에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은 고민 끝에 가게 된 2리 식당!

주차공간이 많지는 않아요.

사람이 많을 때에는 주차를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부 테이블이 알맞게 비치되어 있었고

출입구에서 한눈에

내부가 다 들어오더라고요.

주방은 뒷면에 있었고

살짝씩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서 바라본 내부가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한컷 남겨보았어요.

분위기도 좋은 2리 식당 칭찬해요.

 

 

 

2리식당 메뉴판이에요.

모두 다 시켜서 먹고 싶었지만..

저는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2리 보울 샐러드를 

남편은 아보카도 간장 연어덮밥을 주문하였답니다.

 

 

 

음식을 주문하였더니 국물 하나와 단무지를 주더라고요.

근데 저거 저거 국물 맛있어요.

간장 베이스로 된 국물인데

가락국수 국물 느낌이 하는데 맛있더라고요.

남편은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한 그릇을 뚝딱하더니

리필까지 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리:보울샐러드

 

아보카도 간장연어덮밥

 

음식을 주문하고 남편의 국물 리필을 보고 나니

금세 주문한 보울 샐러드와 아보카도 간장 연어덮밥이

짜잔~하고 나왔어요.

 

 

보울 샐러드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

남편의 아보카도 간장 연어 덮밥은

안에 와사비가 들어 있는데

와사비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안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와사비를 못 먹는데

한 숟가락 먹고 안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사비를 좋아하는 남편에게는

안성맞춤인 메뉴였던 것 같아요.

남편이 아보카도와 연어의 조합이

너무 좋다고 칭찬 칭찬!

다음에 왔을 때에는 와사비를 조금 빼고 

비벼야겠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남편의 개취랍니다.

각자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맛있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산 밤리단길에 방문하셨는데

어디서 식사를 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2리 식당을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