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이터

델피노 맛집 소노캄 식객 방문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7. 7.

 

 

 

오늘은 델피노 맛집 중 하나인 식객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남편 회사에 회원권이 있어서 가족여행을 갈 때 소노 호텔&리조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에 속초에서 오션뷰에서 1박을 하고 마운틴뷰에서 1박을 하고자 델피노 소노캄에 예약을 했어요.

 

 

델피노 소노캄에서 무엇을 먹을까 출발 전부터 고민하였어요.

델피노는 2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지난번 방문했을 때 저녁으로 먹었던 식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녁은 식객에서 맛있는 고기고기를 구워 먹기로 결정하였어요.

 

 

 

 

식객의 내부 테이블이 많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창가 자리에 앉을 경우에는 아름다운 마운틴뷰를 보며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경치를 즐기면서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창가자리에 앉기를 추천드려요.

 

 

 

델피노 소노캄 식객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을 받는 순간 왜 그렇게 행복한 표정이 지어지던지..

메뉴판을 보며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남편이 좋아하는 벌집왕목심양념구이를 주문하였어요.

 

 

메뉴를 주문하였더니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전 고기에 쌈 싸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쌈과 샐러드는 다 제 쪽으로 가까이 가져다 놨어요.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고기와 버섯, 감자, 양파가 나왔어요.

너무너무 배가 고팠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불판에 고기를 올려주었어요.

 

 

맛있게 익어줘~ 그래서 내 입을 행복하게 해 줘!!

맛있게 익어라~ 속으로 주문을 외워주었어요.

여행 가기 전부터 다이어트에 들어가서 닭가슴살만 먹었거든요.

그러다가 맛있는 음식을 만나니.. 너무 먹고 싶어지는 이 기분..

하지만 오늘도 저는 소식을 할 예정이랍니다.

 

 

 

한쪽 벽면에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더 드시고 싶은 반찬은 드실 만큼만 가져다 드시는 센스 발휘해주시면 좋겠죠?!

저는 쌈과 샐러드를 리필해서 먹었어요.

쌈에 고기와 샐러드, 고추, 마늘, 쌈장을 넣어 입으로 골인하면 너무 맛있거든요.

 

 

대식가인 우리 가족들은 주문한 왕목살 양념구이를 다 먹고 허브 삼겹살 구이도 추가로 주문해먹었어요.

양념구이도 너무 맛있었지만.. 허브 삼겹살 구이 진심 맛있더라고요.

바비큐 해 먹는 기분이랄까요?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있으면 정말 맛있다는 거겠죠?!

다음에 식객에 오면 무조건 저희 가족은 허브 삼겹살구이를 주문해서 먹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델피노 소노캄 식객 너무 맛있어요.

아름다운 마운틴뷰를 보며 먹는 고기의 맛은 굿굿 베리굿이랍니다.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