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놀이터

겉바속바 감튀레드칠리맛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15.

 

 

오늘은 겉바속바감튀 레드 칠리맛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편의점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막내딸의

애교에 넘어가 

편의점에 방문하였어요.

그때 제눈에 들어오는 감자과자

겉바속바감튀 레드 칠리맛?!

매콥할것 같은 느낌이 파파팍!

매운 걸 사랑하는 저는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 칼로리는

320칼로리였어요.

한 봉지에 밥 한 공기에 버금가는 칼로리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통기한은 21년 10월 19일까지였어요.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겉도바삭 속도 바삭?

무슨 맛일까?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빨리빨리 먹어봐야겠어요.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의

생김새는.. 오감자 막힌 버전처럼 보였어요.

감자는 진리! 감자과자는 무엇을 먹어도

맛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의

기대감이 업업업되더라구요.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의 한 봉지 속에는

사진 정도의 양의 과자가 들어 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은?

흠.. 개인적인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감자의 담백한 맛이 사라졌다고 할까요?

식감도 제가 생각하는 바삭함은 아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저희 딸은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감자과자의 짭짤함과 담백한 맛은

느낄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