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놀이터

해태 생생감자칩 레인보우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11.

 

 

오늘은 편의점에서 내돈내산한

해태 생생감자칩 레인보우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막내딸은 너무 먹는 양이 적고

간식을 좋아라 하지만

입이 짧은 걱정이 되는 그런 아이인데요.

유치원 하원길마다

마트에 가자고 이야기하여

종종 편의점에 들리는데요.

 

 

딸들이 먹고 싶은 거를 고르는 동안

제 눈에 들어온 생생감자칩 레인보우?!

모태 뚱땡이라 평생 다이어트와

유지어터로 사는 1인이기에

과자를 멀리하고자 노력하는데

눈에 확! 들어온 생생 감자칩~

어느 순간 계산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생 감자칩 레인보우 칼로리는

335칼로리였어요.

생생감자칩 레인보우 한 봉지와

밥 한 공기를 저는 바꾸었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생감자칩 레인보우 유통기한은

21년 2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로

6개월 정도였어요.

 

 

 

감칠맛 시즈닝, 건다시마, 홍새우, 표고버섯,

꽃게 농축액, 바지락, 오징어족

이렇게 7가지가 들어 있어서

7가지 무지개맛이라고 표현을 한 거일까요?!

아니면 감자칩 하나하나의 맛이 달라

7가지의 맛이 날까요?!

어떤 맛일지 저의 궁금증을

자극하더라고요!!

 

 

 

이제 아이들과 함께 생생 감자칩 레인보우를

먹어보도록 할까요?!

먹기 위해 봉지를 뜯어서 그릇에 담아보아요.

 

 

 

어린 시절에 비해서 과자의 양들이

많이 적어져서 아쉬움이 느껴질 때도 있지만..

맛만 있다면 뭐든~

감당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양은 그냥저냥~

감자과자들과 비슷해 보였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제가 처음에 기대했던 7가지 종류의 맛이

느껴지지는 않아요.

다른 감자들보다는 덜 짜요.

그리고 조금 더 담백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른 과자들보다 살이 덜 찔 거 같은 맛?!

하지만 짭짤한 감자과자를 원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겠죠?!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