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놀이터

바르닭 닭가슴살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7. 1.

 

 

 

오늘은 바르닭 닭가슴살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저는 다이어트하면서

닭가슴살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한약다이어트 통해 1년 6개월동안 다이어트를 했었어요.

 

 

 

그 결과!!!!

1년 6개월동안 40kg를 감량했던 저!!

저렇게 감량했을때

조절을 했어야 했는데...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어버린 저는..

요요의 세계로 빠져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식욕을 절제하는 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의학의 도움을 받아

지방 추출 주사를 주입도 하였어요.

하지만.. 몸무게는 4kg 정도만 빠지더라고요.

뱃살이 예전보다는 줄었지만

입고 싶은 옷을 입어도

핏이 예쁘지도 않고..

길거리에는 날씬한 여자들이 많고

나도 저렇게 예쁜 옷도 입고 그러고 싶다.

생각하다가 다시 한번 제대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결심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해서 닭가슴살을 처음으로 구매해보았어요.

닭가슴살 판매하는 곳이 많지만

지인 추천으로 바르닭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체중이 워낙 많이 나가기 때문에

식단을 힘들게 해야 할 것 같아

점심, 저녁을 닭가슴살과 샐러드로 구성하고

출출할 때에는 방울토마토를 먹기로 마음먹었어요.

 

 

 

이런 식으로 먹어보았는데

처음 5일 정도는 정말.. 이거 먹고

하루를 견디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배에서 천둥치 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5일을 잘 견디고 나면

위가 줄어서 많이 안 먹어도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

 

 

바르닭 닭가슴살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바르닭에 베이글 샌드위치도 판매하는데

간식이 너무너무 먹고 싶을 때 먹음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

너무너무 맛있고요.

초고도 비만이신 분들!

저를 보며 위로받으시고

함께 다이어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