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놀이터

브레드이발소 썸머패치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16.

 

 

 

오늘은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헤이~헤이~ 이발소~

브레드 이발소는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캐릭터 중 하나인데요.

약국에 갔다가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가 있어

공주들이 모기에 물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로 구매 구매하였어요.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의 가격은

3000원이었고 총 18매가 들어있다고 해요.

 

 

 

썸머패치가 언제 필요하냐고요?!

더운 여름 캠핑 갈 때!

온 가족 나들이할 때

야외활동을 많이 할 때

벌레에 물리지 않게

벌레에게서 우리의 피부를

지켜주는 역할을 해줘요.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서 

여름 필수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죠?!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들이

이렇게 썸머패치로 들어 있다면

아이들이 좋아라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크기는 34 x 30 mm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야외활동 시 사용하는 각종 캠핑용품 등에 부착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포장지에 밀봉해 두는

센스를 발휘해주셔야~

오랫동안 썸머패치를 사용하실 수 있겠죠?!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 주의사항은

용도 이외에 사용하지 말고

피부에 직접 사용하지 말고

내용물을 먹지 않아야 하고

만약 먹으면 응급조치 후

즉시 의사와 상의를 해야 한다고 해요.

제품 사용 시 문제가 있으면 사용을 중지해야 하며

신체 또는 의류에 사용하지 말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 사용연령은

3세 이상 13세 이하라고 해요.

사실 물건에 붙여놓는 거라서..

어른들까지도 효과를 보지 않을까..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통 안전기준에 적합하여 KC마크가 있었고

입에 넣지 마시라는 경고문도 있더라고요.

3세 이하 사용금지를 해야하는 이유도

아마도 3세이하 아이들이

썸머패치를 입에 넣을 가능성이 많기 때문일 것 같아요.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는

이렇게 6가지 종류가 3개씩 

총 18개가 들어있어요.

썸머패치가 너무 예뻐서

저희 집 공주들은

눈에 하트가 뿅뿅~

그려지더라고요.

조만간 여행을 갈 예정인데

야외 바비큐를 먹게 된다면

꼭~ 브레드 이발소 썸머패치를

사용해야겠어요.

 

 

여름철 필수템인 썸머패치!

이왕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썸머패치를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