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놀이터

허쉬 초콜릿 칩 모찌쿠키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14.

 

 

 

오늘은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초코 하면 허쉬 허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남편과 둘째, 막내딸과 함께

이마트로 장을 보러 갔는데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가

눈 앞에 똭!하고 보이더라고요.

저는 모찌 찰떡 이런 과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1+1라는 글씨를 보고..

남편에게 1+1인데

이거 살까? 했더니

허쉬면 당연 사야지!

하길래 바로 카트에 골인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도착하자마자

두 딸들이 먹고 싶다고 하여~

간단하게 상자를 살펴보고

바로 오픈 오픈하였네요.

우선 12개가 들어 있는 것 같고

쫀득한 모찌의 식감과

초콜릿 칩의 달콤한 맛이 주는 즐거움?!

이라는 글씨가 눈에 띄더라고요.

여튼! 맛있다는 이야기 맞죠?!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의 칼로리는

총 240g인데 100당 410칼로리라고 해요.

아.. 또 계산을 해야겠어요.

12개가 들어 있다니까..

하나당 20g으로

100g 410이면..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 하나에

82칼로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뭐.. 모태 뚱땡이에게는

과분한 허쉬 허쉬 과자인듯하니

맛만 보는 걸로? 해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관방법은 초코초코 하니

직사광선과 습기 찬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어야 하나 봐요.

그래서 저는 상자 1개는 바로 먹을 생각으로

꺼내놨고 남은 상자 1개는 냉동실로 고고고~

저는 초코 초콜릿 과자들은 거의 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는 편이기에

그리 그리하였어요.

 

 

 

유통기한은 21년 6월 8일 제조하여

21년 12월 7일까지 더라고요.

너!!! 만들어 진지 얼마 안 됐구나?

제가 6월 12일에 이마트에서 구매했거든요.

만들어 진지 4일밖에 안된 과자였다는

 

 

 

12개가 들어있었는데..

사진에는 왜 10개로 보일까요..

과자 뒤에 숨어있는 2개가 있는 것 같아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서랍에 과자가

들어 있는 것처럼 줄을 서 있어요.

제 눈에는 그 모습이

빨리 먹어주세요! 빨리 먹어주세요.

하는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저희 큰딸이 먹은 평은

떡을 좋아하는 사람은 맛있을 것 같은데

바삭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제가 얼린 걸 먹어보라고 했더니..

얼린 건.. 비추라고 하는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시원하게 먹어서 좋았는데

치아가 안 좋으신 분들은..

드시기 못하실 수도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얼린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의 모습이에요.

안에 하얗게 모찌?가 들어있는 게 보이시죠?!

근데.. 딸이 계속 먹으면서

얼리면 치아에 붙는다고

잔소리 잔소리하네요.

나의 개취를 존중해주지 못하는 큰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허쉬 리치 초콜릿 케이크가 

더더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건.. 제가 떡이 든 과자를 안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으니..

떡이 들어 있는 과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고 평가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