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놀이터

휠라 운동화 키즈 꾸미라이트핑크 구매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8.

 

 

 

오늘은 휠라 운동화 키즈

꾸미 라이트 핑크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휠라 꾸미 라이트 핑크 

하나에 59000원이지만

토박스 앱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면 3%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앱 다운을 받아서 1만 원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여 총 103460원에 2개를 주문하였답니다.

 

 

 

주문은 5월 31일에 하였는데

6월 7일 순차 출고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루하루빨리 6월 7일이

지나 배송되길 기다렸어요~

 

 

 

 

그런데! 이게 무슨 일?!

6월 8일 스피드 한 배송으로

저에게 휠라 꾸미 라이트 핑크가 도착하였더라고요.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

그러자 두 개의 휠라 상자가

너에게 안녕~하고 인사하더라고요.

상자를 보자마자 상자 크기가 달라

어떤 상자에 막내 꺼라 들어 있을지

짐작이 가더라고요.

막내가 상자를 열고 싶어 하여

작은 상자를 주며 

열 수 있게 해 주었어요.

얼마나 좋아하던지~

 

 

 

 

상자를 열자 사진과 똑같이

아주 예쁜 디자인의

운동화를 만날 수 있었어요.

큰 사이즈 있으면..

내가 신고 싶어 지는.. 비주얼..

딸들아~ 발이 작은 너희들이 부럽구나~

 

 

 

왼쪽으로 봐도

오른쪽으로 봐도

위에서 봐도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쁘도다 예뻐~

그냥 마음에 들었어요!

색깔도 디자인도~

아이들도 예쁘다며 좋아라 하더라고요.

 

 


 

 

둘째와 막내에게

신발이 잘 맞는지 신어보라고 하였어요.

둘째와 막내 둘 다 조금 큰 감은 있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하더라고요~

막내는 신발을 한번 신더니

계속 신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휠라 운동화 키즈 꾸미 라이트 핑크는

디자인 색깔도 예쁘지만

불빛이 발광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더더 좋아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키즈 운동화로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