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놀이터

얼초 옷꾸미기로 집콕놀이 즐기기

by 딸셋다둥맘 2021. 6. 3.

 

 

 

오늘은 얼초 옷꾸미기에 대해서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저희 둘째딸은 유난히 얼초를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아요~

얼초는 간단하고 예쁜 초콜릿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더더 둘째 딸이 

좋아라 하는 것 같아요~

얼초를 이용하면 누구든 금손 탄생!

 

 

 

얼초 옷 꾸미기에는

트레이 1개 스틱 2개

초코 튜브 8개가 들어 있었어요.

 

 

 

얼초 옷 꾸미기를 시작하기 전

주의사항은 한번 쭉~ 읽어봐야겠죠?!

주의사항으로는 

1. 트레이, 튜브는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마세요.

2. 트레이 모서리 조심!

3. 무리하게 튜브를 주무르지 말고 튜브째 취식금지!

4. 튜브 꼭지는 두 손가락으로 비틀어서 따요~

 

 

 

얼초 옷 꾸미기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 있어요~

사진을 보면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보통 유아들이면 초코 튜브를 충분히 녹여

비틀어 따주면 스스로 척척! 알아서

척척!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얼초 옷 꾸미기에 관한 문의사항이 생길 시

고객만족 080-233-6677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더라구여~

참고하시면 좋겠죠?!

 

 

 

얼초 옷 꾸미기 총 내용량은 67g으로

총칼로리는 370칼로리네요.

밥 한 공기를 먹는 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아이들은 활동량이 많으니깐.

괜찮아 괜찮아~

 

 

 

얼초 옷 꾸미기 유통기한은

21년 3월 18일부터

22년 3월 17일로 

제조일부터 1년 정도로 긴 편이었어요~

 

 

 

둘째가 얼초 옷 꾸미기를 구매하고

막내는 공중전화기 사탕?을 구매했는데

언니가 얼초 옷 꾸미기를 시작하니

자기도 하고 싶다며 언니 꺼를

옆에서 같이 하더라구여~

착한 둘째는 막내에게 함께 하자며~

사이좋게 함께 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역시 우리 둘째 최고~ 예뻐 예뻐!!

 

 

 

예쁘게 트레이 안에 초코를 넣어준 뒤

냉동실로 GO GO GO~

 

 

 

냉동실에서 초콜릿이 굳어진 후

꺼내서 맛있게 먹어보아요.

내가 만들어서 더 특별하고 맛있어요!

둘째와 셋째는 이렇게 집콕 놀이를 하며

즐거워하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