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옹 놀이터

더 조은 캣타워 PP155 구매했어요~

by 딸셋다둥맘 2021. 6. 1.

 

 

 

오늘은 더조은 캣타워 PP155 제품을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저희 집에는 잠시 임시보호중인

고양이 치~즈~가 살고 있어요.

임시보호 중이기는 하지만..

치즈가 저희 집에 머무는 동안

편안한 삶을 살게 해주고 싶기에

캣타워를 주문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고 찾아보던 중

디자인도 가성비도

딱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더조은 캣타워 PP155였어요.

 

 

 

 

 

 높이는 155 cm고

가격은 48000원!

21년 4월 14일 쿠팡에서

주문하였는데

4월 15일에 배송 완료되었어요.

너무나도 빠른 스피드 한 배송!

역시 로켓 배송 굿굿굿~

 

 

즐거운 언박싱 시간!!

배송된 상자를 여는 기분은

항상 즐거운 것 같아요.

 

 

 

상자에는 사진과 같은

캣타워 부품들이 들어 있었어요.

 

 

이제 제품설명서를 보면서

천천히 조립을 해볼까요?!

조립하러 GO~GO~GO~

 

 

 

캣타워 조립할 때 나사나 드라이버는

따로 필요하지 않아요.

다 들어 있거든요.

여자들도 혼자서 조립이 가능해 보였어요.

안전한 캣타워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나사를 꽈~악~ 조여주는 센스! 를 

발휘해주시는 거 잊지마시구요~

 

 

 

기둥? 네 개를 세워요~

돌리고 돌리고 돌려서~

꽈악~ 최대한 힘을 다해 쪼여주세요.

 

 

 

네 개의 기둥 위에 저렇게 생긴 부품을 올려주고~

나사를 아래에서 위로 꽂아주세요.

 

 

 

나사 위에 기둥? 3개를

돌리고~ 돌리고~ 돌려서 잘 꽂아주세요.

 

 

 

기둥 위에 사진과 같은 모양의 부품을

올려준 뒤 나사를 조여주시면 돼요.

이제 조금만 더 하면 끝날 거 같아요.

힘내서 조립을 해보아요~

 

 

 

사진과 같은 방법으로

캣타워의 사다리?를 만들어보아요.

마찬가지로 나사를 잘 조여주셔야 안전하다는 거

기억하시고 최대한으로 조여주세요.

 

 

 

더조은 캣타워 조립이 쉬운 편이지만

제일 어려운 부분이 여기 여기랍니다.

사다리를 고정하는 방법이 아주 자세히

설명서에 나와있지 않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나름 설명서를 이해한 대로

조립을 해보았어요.

왼쪽부터 천천히 순서대로

사다리를 캣타워에 고정시켜주세요.

 

 

 

숨숨집도 나사를 이용하여

잘 고정시킨 후

마지막으로 크기가 다른 기둥들보다

긴 기둥을 돌리고 돌리고 돌려주시면~

90% 완성 완성!!!

 

 

 

캣타워의 꼭대기까지 돌리고 돌리고 돌려주면

끝~ 드디어 완성!!!

더조은 캣타워를 조립하는 과정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는 완성된 캣타워가 좋은지

캣타워의 꼭대기층에 자리 잡고 

낮잠을 주무시더라구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치~즈!

더조은 캣타워 PP155 덕분에

저희 집에서 당분간 지낼

치즈의 삶이 조금이나마

더 윤택해질 것 같아요.

치즈야~ 있는 동안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도와줄게~우리 잘 살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