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놀이터

속초 오션뷰 호텔더블루테라 이용후기

by 딸셋다둥맘 2021. 7. 4.

 

 

 

오늘은 속초 오션뷰가 가능한 숙소 중 하나인

호텔 더 블루 테라에 대해 함께 공유해보고자 해요.

 

 

 

제 생일 겸 여름휴가를 가기로 마음을 먹고

오션뷰가 가능한 숙소를 찾다가 알게 된 호텔 더 블루 테라!!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로비부터가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호텔 더 블루 테라 1층 입구로 들어오시면

오른편에 베이커리와 음료를 파는 카페도 만날 수 있어요.

 

 

1층부터 6층까지 주차장이 있고

7층에서 27층까지는 객실이

28층에는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가

29층에는 인피니티 풀이 위치하고 있어요.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죠?!

 

 

호텔 더 블루 테라에는 3개의 승강기가 있는데..

체크인하면서 설명은 들었으나..

장애인용 엘리베이터라 다소 엘리베이터가

느릴 수 있다는 설명은 체크인 때 들었으나..

느려도 너무 느려요..

성격 급하신 분들은 기다리지 못하실 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을 하고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1213호!!

설레는 마음으로 문을 열어보았어요.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파노라마 오션뷰 스위트

방 2개 화장실 2개 거실+부엌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내부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아이들도 저도, 남편도 만족 만족했답니다.

 

 

오션뷰가 가능하긴 하였으나

아주 가까운 뷰는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아침에 해가 뜨는 걸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아이들과 일찍 일어나기로 했는데..

알람 소리를 잠결에 들은 저는 아이들과 남편이 깰까 봐

급하게 알람을 끄고 다시 잠들어서

결국에는 일출을 볼 수 없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텔 더 블루 테라 이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부가 많이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오션뷰가 가능하지만 조금 거리감이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엘리베이터가 너무너무 느려요..

성격이 급한 저는.. 계단으로 2번이나 내려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다 좋은데 엘레베이터 느려도 너무 느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가족과 함께 속초에서 오션뷰를 보며

잘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댓글